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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월 19일 수요일 V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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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ranty

Devzone SW Warranty average 5 Years고객이 제품을 운용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당사는 계약이 완료되면

A/S를 기간 제한 없이 시행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자보수에 대한 금전적 피해 발생시 보상해드리기 위해 보증 보험도 항상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보험의 기간은 업계 표준인 1년입니다. 단 보증보험의 기간에 관계 없이 계약서에는 기간 제한 없이 하자보수를 수행하는 조건을 삽입하며, 실제 기간 제한 없이 해드립니다. (현재까지 저희가 요청된 하자보수를 수행하지 않아 보험이 집행된 적은 없으며, 앞으로도 정책상 A/S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해당 정책은 저희 제품을 잘 사용하게 하기 위한

자체적인 정책(자체적인 책임기준)

이며, 저희 제품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수 있는 개념이 포함되어 있는 정책입니다. 기간 제한없는 하자보수를 정책으로 하지만 실제 하자 보수는 제품을 바로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사용 시점부터 1~2달 안에 모두 완료 되고, 그후에는 보고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제품의 생존 주기(개발 언어와 OS에 의한 주기)가 5년 정도인 것을 가만하면 최대 5년 가량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Line

the concept of warranty

ㆍ 하자보증보험 계약완료 후 부터 1년입니다.
ㆍ 계약과 실제 A/S는 기간 제한 없이 수행합니다. (계약서 기재)
ㆍ 제품 사용 후 부터 1~2달 안에 모든 Bug가 Fix 됩니다.
ㆍ 실제 최장 기간은 개발 언어와 OS에 의한 주기인 5년입니다.



Statement of warranty contract

계약 완료 후 하자보수
‘을’의 개발 기간에 발생된 하자 및 버그는 ‘을’이 기간 제한 없이 무상으로 하자보수를 이행 한다. 여기서 하자(버그)는 시스템이 원래 수행해야 하는 정의된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단, ‘갑’의 운영실수, 조작실수 및 장비 노후화에 의한 하자는 ‘을’이 무상으로 책임지지 않으며, 계약완료 후 전달한 소스가 ‘갑’ 또는 제3자에 의해 변경되는 경우 더 이상 ‘을’은 하자보수를 책임지지 않는다.



하자보수 신청은 02)2061-1259또는 dev@devzone.co.kr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민석 기술이사)
신청시 빠른 하자보수를  위해 관련 오류 화면을 수집해주시기 바라며, 재연되는 증상을 같이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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