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데브존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HardWare와 관련 Application을 개발 납품 관리합니다.
HW을 개발하는 부분과 HW 를 제어(통신)하여 HW 를 작동시키고 관련된 자료를
관리하는 시스템이 주로 해당됩니다. HW과 SW와의 통신은 232C, GPIB, 485, 자체 제작 PCI 통신(BUS), Can, TCP/IP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수행합니다. HW와 SW에 모두 많은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HW/SW를 모두 품질 높게 개발 가능한 강점
이 있는 당사에 하드웨어 개발을 의뢰하십시요. (개발실적 또는 회사 소개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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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 어 |
버 전 |
자체 개발 클래스 |
개발 툴 |
MFC |
14.0 |
iasmc |
Visual Studio 2015 |
C# |
FrameWork 4.0~4.7 |
iasmcs |
Visual Studio 2010,2013,2015,2017 |
이하 |
위에 언급된 기존(하위) 버전으로도 개발 가능함 |
* 속도에 민감한 시스템 (ms 미만 단위 - 마이크로) 에는 제어 부분은 무조건 C++로 해야 하며, 외부 UI구성은 C# 으로 주로 하는 것이 개발 속도 대비 결과물이 좋습니다. 그정도 속도까지 민감하지 않은 제품은 전부 C#을 주로 사용합니다. (더 빠른 속도를 요하는경우 해당 작업을 하드웨어에 이관하고 제어/컴파일러 형태로 SW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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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 류 |
HW 대상 |
운영 체제 |
Framework |
개발 언어 |
개발 툴 |
Firmwave |
Atmega 128 |
None |
C++ |
CodeVision
AVR Studio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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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tex M3 |
Core Firmware 또는 RTOS(FreeRTOS) |
C++ |
KEIL ARM Compiler |
DSP TMS320 |
Core Firmware |
C++ |
Code Composer 4 |
스마트장치급 |
ESP 32 |
Wifi/BlueTooth |
자체 / 아두이노플렛폼 |
C++ |
Arduino IDE |
라즈베리파이 |
Windows |
.Net Universal |
C# |
Visual Studio 2015 |
아두이노 |
아두이노플렛폼 |
C++ |
Arduino IDE |
Embeded |
PDA |
Windows PPC 2003 |
.Net Compact Framework 1.1 |
C++/VB |
Visual Studio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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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비급 (ARM9/11) |
Windows CE 5.0 / 6.0 |
.Net Compact Framework 2.0/3.5 |
C++/C# |
Visual Studio 2008 sp1
EVC4.0 |
PC급 |
Windows Xp Embeded |
.Net Framework 3.5 |
C++/C# |
Visual Studio 2010 sp1 |
Smart Phone |
WM |
Windows Mobile 6.0 |
.Net Compact Framework 3.5 |
C++/C# |
Visual Studio 2008 sp1 |
Android |
Android |
Android SDK 2.1 |
Java계열 |
Eclipse |
IPhone |
IPhone |
IPhone SDK 3 |
Object C |
XCode |
* 스마트폰이 HW가 좋아지고 있는 상황에 따라 HW Controller 개발이 스마트폰으로 대체되는 경우도 간혹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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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
주체 |
거리 |
속도 |
설명 |
232C |
1:1 |
짧음 |
느림 |
기존에 많이 사용하던 방식으로, 아직도 구성이 쉬운 장점 때문에 하드웨어에서 232C가 되는 경우가 많다 |
485 |
1:N |
232C 보다 김 |
느림 |
232C의 거리 한계와 1:1방식의 제한을 없애기 위해 사용 |
GPIB
(IEE488.2) |
1:N |
짧음 |
빠름 |
제어, 계측 장치에 많이사용, 1:N 방식이며 속도빠름 |
TCP/IP |
1:N |
제한 없음 |
빠름 |
LAN이 보급되어 많이 사용되는 방식,
허브등으로 거리 제한이 없는편이며, 속도가 빠름 (현재 최고-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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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I 통신카드 |
1:N |
짧음 |
빠름 |
주소 16Bit, 데이터 16Bit를 사용하여 별도 통신카드 개발하여 사용하는 경우 ( 속도가 최고로 빨라야 하는 경우 사용 ) |
Zigbee |
1:N |
1 ~2km |
느림 |
무선 단거리용 Zigbee 통신. 별도 모뎀을 통해 PC와 통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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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HF |
1:N |
10 ~20km |
느림 |
무선 장거리용 VHF 통신. 별도 모뎀을 통해 PC와 통신 |
Bluetooth |
1:N |
짧음 |
느림 |
무선 단거리용 BlueTooth 통신. (3.0이 대중화되기 전까진 속도는 느림) |
USB |
1:1 |
짧음 |
빠름 |
장치와 PC간 통신에서 많이 사용함. |
KWP2000 |
1:1 |
짧음 |
느림 |
송수신 라인이 같은 선을 사용함. |
CAN |
1:N |
1Km |
빠름 |
노이즈가 많은 환경에서 많이 사용함. (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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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야 |
종 류 |
부연 설명 |
HardWare |
DSP |
ㆍCode Composer로 Firmware 개발. |
ESP32 |
ㆍ블루투스 또는 Wifi에 코딩 필요할때 사용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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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51/ Atmega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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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주요한 8Bit 메인 컨트롤러 칩 펌웨어 개발 |
ARM Cortex M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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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주요한 메인 컨트롤러 칩(MC) |
플렛폼급 |
ㆍ라이베리파이3, 아두이노등을 사용하여 다양한 개발가능 |
VHDL |
ㆍVerilog HDL 언어 개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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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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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 Sim |
ㆍ결선 작업, 회로 설계의 시물래이션 작업. |
MaxPlus II |
ㆍ간단한 회로 설계 및 디지털 파형 검증 가능 |
Avr Studio |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
Code Composer |
ㆍDSP Firmware 개발에 사용 |
Code Vision |
ㆍAtmega128 Firmware 개발에 사용 |
KEIL ARM |
ㆍCortex M3 Firmware 개발에 사용 |
Visual Studio |
ㆍ라즈베리 윈도우 포팅시 사용 |
Arduino IDE |
ㆍ아두이노 플렛폼 얹어진 상황에 개발툴로 사용 |
OrCad |
ㆍ9.1Version 사용. 회로 설계 |
기 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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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gbee |
ㆍZig Bee 통신 관련 기술 |
VHF |
ㆍVHF 장거리 통신 기술 |
Firmware |
ㆍ각종 콘트롤러 보드의 Firmware 개발 |
Embedded |
ㆍCE 프로그램 개발 가능 |
핸드장비 |
ㆍ배터리 충전 시스템 개발 |
각종센서 제어 |
ㆍ많은 센서 제어 경험 소유 |
* 하드웨어 설계 및 PCB 제작하여 시제품 납품이 가능합니다. 또 개발 완료후에 해당 제품에 대해 실제품 생산도 계약하여 수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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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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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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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킷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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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의 기본 송수신 단위가 되는 데이터 규격 설계, 기능성과 속도를 고려하여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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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핸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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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데이터 양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설계, 통신 버퍼를 넘는 많은 송수신의 경우를 미리 대비하여 핸들러 설계 ( 해당 과정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많은 패킷 처리시 죽는 경우 발생할 수 있음 ) |
통신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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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ㅡ> HW간 통신의 규격을 협의하여 확정 |
시뮬래이터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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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가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경우, 또는 SW만으로 기능검증을 하기 위해 HW 시뮬래이터를 제작하며 개발 |
제어 파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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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가 빨라야 하는 경우 C++로 코딩하여 DLL, ActiveX형태로 UI Program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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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파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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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 에서 값을 불러와 화면에 표시 하고 작동하는 명령을 가진 파트 개발 (+디자인) |
관리 파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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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와 관련하여 HW와 통신 이외의 나머지 관리 항목을 지정하여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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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 개발 및 납품 경험.
- 센서 제어용 Controller 개발 (다수)
- 시그널 타워 Controller
- 전원 제어 HW (유선 방식)
- 비파괴 과일 당도계 개발 (충전 핸드 시스템, 임베디드 일체형)
- 차량 자동 제어 HW 개발 (검사 차량 이동 제어)
- GPS 시간 동기화 장치
- 자동 이동 촬영 장치 (모터, 조명, 카메라, 거리계등)
- 영상 처리 장치 개발(카메라커트롤 및 연산)
- 영상 송수신 모듈 개발(Wifi/블루투스)
- 터널 내공변위 측정장치 개발 (레이저 거리 측정기)
- 온도제어 PID Controller 개발
- 상용 모듈을 이용하여 장비화 하는 개발
- 그외 다수
자세한 경력은 시스템 개발 실적과 회사소개서내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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