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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Skills

3d development image2D에서 3D시대로 바뀌면서 본사는 다이나믹한 웹 콘텐츠와 3D Tool 을 이용하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SW 개발에 3D Tool 을 접목하여 고객이 원하는 바에 보다 더 현실감있게 표현하여 최선의 결과물로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hotoshop, Illustrator, Cad 3D, 3D Max, Rhino, Solidworks, Solidedge, Expression Blend ( Silverlight, WPF )

등 3D Tool 과 접목하여 최선의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개발 단위는 전체 3D Modeling 또는 시스템의 일부로 들어가는 특정 개체에 대한 3D Modeling으로 의뢰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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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of 3d tech 1
구분
언어
기술
개발 툴

2D 일반 디자인

Photoshop

-

Adobe CS
illustrator

-

2D 도면

CAD

-

CAD 2011 / CAD 2012
3D 모델링
3D Max

-

3ds Max 9~2012 병합 사용
Rhino

-

Rhinoceros 4.0

Blend

-

Expression Blend 4.0, 2013

Solidworks

-

SolidWorks 2011 ~ 2014

구현 언어

C++
DirectX

Visual Studio 2013

C#
DirectX
C#
WPF (Silverlight)

Unity

C#

-

Visual Studio 2015

* 3D를 포함한 일반적인 디자인 관련 전체 언어입니다. 3D는 3DMax가 기본이 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실제 구현언어까지 변환하여 구현합니다.

title of 3d tech 2
분 류
설 명
DirectX 작업
3D Max 작업 -> Plugin -> .X Export -> DirectX 코딩 작업
WPF 작업 3D Max 작업 -> Plugin -> 3Ds Export -> Xaml Export -> WPF 코딩 작업

 
title of 3d tech 3
분 야
종 류
부연 설명

2D

Photoshop
ㆍ4.0~CS6 사용
ㆍ홈페이지 디자인 및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ㆍ제작경험 다수
ㆍ프로젝트내 필요성에 의해 자체 전문 디자이너 상주.

Illustrator

ㆍIllustrator 사용 개발
ㆍPremiere 사용 개발
3D
3D max

ㆍ3ds max9, 3ds max 2009, 2010, 2012 사용
ㆍ제품 모델링, 3D Exterior, Interior, 조감도, 건축조경, 시뮬레이션, V-ray rendering 등

Rhino 3d

ㆍRhinoceros 4.0 사용
ㆍRhino 를 이용한 모델링 가능

Solid Works

ㆍSolidWorks 2011 ~ 2014 사용
ㆍ부품설계, 시뮬레이션 가능
ㆍ기구물 제작에 주요 사용

Unity

ㆍUnit을 이용한 3D 모델링 및 프로그램 접목

Sketchup
ㆍSketchup 이용한 3D 모델링 가능
AutoCad
ㆍAutoCad 2008, 2012 사용
ZAM 3D
Swift 3D
ㆍ3D Tool 이용한 작업 후 Convert 사용
Expression Blend
Silverlight

ㆍ웹페이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디자인 가능
ㆍExpression Studio 내의  Web, Design, Blend, Media, Deep Zoom Composer 사용

WPF
Flash
ㆍ개발 가능
기타 도구
ㆍZara 3D, Cool3D, Gif Movie Gear 등의 프로그램과 같이 작업


3D 관련 개발 및 납품 경험.
자세한 경력은 시스템 개발 실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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