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LCMS System 의 Client 내용 입니다. (PC버전)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실행한 후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치를 클릭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형태를 토대로 디자인한 아이콘을 사용하며, 더블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구동됩니다.
시작 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등록되어 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중복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중복 실행 방지)
프로그램을 구동하기 위한 각종 정보를 수집 및 설정합니다.
서버에서 정보받기
회원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Windows8 타일 방식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요양원에서 수기로 작성된 사항을 프로그램으로 통해서 관리 및 입력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문서로 관리 됩니다.
Server와 연동하여 DB에 저장 되며, 보안 이나 암호화 등을 관리하여 사용합니다.
입소 환경 관리 입력
대 / 소변 입력
식사 및 간식 제공관리 - 식사 제공 관리
식사 및 간식 제공관리 - 식수제공
식사 및 간식 제공관리 - 간식제공
개인 위생 관리 - 세면 지원
개인 위생 관리 - 구강 청결 관리
개인 위생 관리 - 목욕 관리
요양 특별 관리 - 욕창예방관리
요양 특별 관리 - 이동보조
입력 내용이 매우 많으므로 나머지는 생략합니다.(약 30개항목)
시설에 입력된 정보를 시간에 제약없이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방식으로 고객이 요청한 보고서 규격에 맞게 보고서를 출력합니다.
바로 인쇄가 가능
내보내기 기능 추가(저장파일은 xps)
저장된 데이터를 토대로 일간 , 주간 , 월간 , 연간 보고서를 출력합니다.
종합보고서
보고서 뷰어
XPS 파일을 저장 할 경우 조회 할 수 있는 조회기 입니다.
* ELCMS System 의 Client 내용 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PC 프로그램에서 등록이 가능 하지만 바로 입력이 불가 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어플을 개발하여
WIFI 또는 데이터통신망을 이용하여 바로 간호사 및 직원들이 어르신에 관한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Google Play에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ELCMS" 검색하면 해당 어플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최소버전은 "프로요" 상위버전은 모두 호환 됩니다.
APK 파일을 배포하여 파일형식으로 전달 , 자체 웹서버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버전 체크 및 인터넷 유무를 진행합니다.
첫 로그인시 요양원에서 발급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App 실행시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요양보호사 또는 간호사가 각자 맡은 분류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30개의 다양한 형태의 입력창을 제공합니다.
첨부파일 조회 가능